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호원직원구인구직 고려? '경호원잡'에서 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1-12 14:09

경호원직원구인구직 고려? '경호원잡'에서 해결./아시아뉴스통신 DB

보디가드 영화를 보게 되면 해당 보디가드의 사랑과 직업적인 소명 의식에 반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다 보니 새로운 직업으로 보디가드와 같은 경호원을 선택하기도 한다. 하지만 선택한다고 해서 시작할 수 있는 건 아니다.

경호원잡은 이러한 정보를 모두 모아두고 있는 홈페이지다. 개인이나 행사, 시큐리티, 임원수행기사 등 다양한 경호원 분야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무래도 경호업 자체가 전문분야다 보니 검증된 사람을 뽑아야 하는게 사실이다.

이러한 점에서 일차적으로 자신의 프로필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경호원잡이 새로운 구인구직 사이트로 떠오르고 있다. 

사모님이나 보안, 안전요원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필요한 사람을 끌어다 쓰거나 구직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여자나 비서와 같이 특수한 경우에 필요한 인원을 구하는데도 편리하다. 

경호원은 한 번 취업하게 되면 오랜 기간 동안 일하게 된다. 아무래도 신뢰를 주는 기간에 따라서 일하는 기간도 늘어나게 된다. 하지만 행사와 같은 일시적인 일에도 사람이 모이는 만큼 확인이 필요하다.

업체 관계자는 "경호원업이 세분화되면서 이를 찾는 수요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구인구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경호원이 활약하고 있는 만큼 세세하게 살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인구직정보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