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당진 축산인들, 이웃사랑 실천 앞장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천기영기자 송고시간 2021-01-15 15:47

나눔 축산 실천 일환,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 기탁
15일 충남 당진지역 축산 관련 유관조합과 단체가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지역 축산 관련 유관조합과 단체가 나눔 축산 실천의 일환으로 15일 당진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시에 따르면 당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창수)과 당진낙농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이경용), 한우협회 당진지부(지부장 조만희), 한돈협회 당진지부(지부장 김은호) 등 4개 단체가 이번 나눔에 동참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축산물 소비 저하, 가축전염병 차단 방역, 축산악취 민원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가능한 축산업 육성을 위해 나눔에 동참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장명환 당진시 축산지원과장은 “축산인들은 국민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선진 축산으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사회적 환경문제 해결에도 적극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축산인들도 고품질 안전축산물을 생산해 시민이 언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동물성 단백질 식량을 공급하고 축산환경개선과 지역에 솔선수범해 봉사하는 등 지역주민과 상생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축산업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chunky10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