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난방비지원사업 ‘핑크 빛 溫(온) YOU 티켓’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1-01-17 10:10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김형식 관장)은 대전 대덕구 지역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대상으로 난방비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김형식 관장)은 대전 대덕구 지역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대상으로 난방비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난방비지원사업은 동 행정복지센터와의 협력으로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을 선정하여 총 17가정 에게‘핑크 빛 溫(온) YOU 티켓’을 지급했다.
 
지급한 티켓은 난방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과 사용처를 안내해 드렸으며 이를 통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들의 난방비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덜어드리고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김형식 관장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이번 남은 겨울에도 지역사회 내 홀몸 어르신들이 걱정 없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대덕구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