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뉴스킨 코리아,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2-05 10:15

뉴스킨 코리아,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제공=뉴스킨 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뉴스킨 코리아가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는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2020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드림걸즈 선물상자’ 프로젝트와 2019년 ‘강원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2억원 이상의 지원금과 물품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드림걸즈 선물상자’ 프로젝트는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까지 약 1만5200여 명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더욱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싶은 뉴스킨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는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대형 산불 발생 당시 지역사회에 후원금 1억원과 재난 대비 구호물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 11월 산불 피해 규모가 가장 컸던 고성군 원암리의 마을회관을 리모델링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회원들과 함께 전달한 마음이 받으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