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2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마리오네트',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순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2-24 06:00

(사진제공=마리오네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영화 '마리오네트'가 개봉 이후 계속해서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관객들의 변함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예상치 못한 반전, 그리고 의미 있는 메시지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마리오네트'가 주말을 비롯, 개봉 이후 한 번도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멈추지 않는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마리오네트'는 자신이 현실을 통제할 수 있다고 말하는 9살 ‘매니’와 이런 ‘매니’의 비밀을 밝히려는 심리상담사 ‘메리언’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마리오네트'는 지난 19일부터 21일 기간 동안 독립예술영화들 중 가장 많은 관객 수를 기록하며, 개봉 첫 주 주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더욱 놀라운 점은 '마리오네트'가 주말뿐만 아니라, 개봉 이후 단 하루도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는 사실.

특히 독특한 소제를 완벽하게 다루는 완성도 높은 구성과 캐릭터와 하나 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그리고 모든 예상을 뒤엎는 마지막 결말까지 3박자를 모둔 갖춘 영화로서 영화 팬들 사이에 입소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개봉 이후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한 번도 놓치지 않은 '마리오네트'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