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뽕숭아학당' 임영웅→황윤성, 밸런스 게임 진행...극강의 난이도에 '멘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3-03 06:00

(사진='뽕숭아학당' 예고편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음악부터 예능까지 모두 접수 완료한 트롯맨들의 '롤모델' 김종국과 김종민을 만난다.

3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에서는 예능신과 함께하는 뽕펙트한 특급 예능 수업 '김종국·김종민 특집'이 펼쳐진다.

트롯맨들의 롤모델이자 빛나는 '대상 듀오'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의 예능 접수를 돕기 위해 인생 선배로 출격하는 것이다.

가장 먼저 트롯맨들은 밸런스 게임으로 예능 수업에 첫 발을 내디뎠다. "만약 1:1 데스 매치로 돌아간다면 누구를 상대할 것인가!"라는 질문과 함께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와 영탁의 ‘막걸리 한 잔’이라는 예시가 주어지면서 멤버들을 어려움에 빠뜨렸던 상태.

더욱이 극강의 난이도를 장착한 문제들이 이어지면서 트롯맨들은 멘붕과 경악을 금치 못했고, 특히 이찬원은 문제를 접한 후 "우와, 이 문제가 진짜 역대급이다!"를 연발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반면 이후 문제를 받아든 임영웅이 "받은 만큼 백배로 돌려드립니다"라는 넘사벽 팬사랑을 과시했는데, 과연 임영웅에게 주어진 문제는 무엇일지, 트롯맨에게 어떤 문제들이 전달됐을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