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철민 의원, 재선의원 간담회에서 당 쇄신 방안 논의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1-04-13 22:48

지난 12일 김철민 의원이 재선의원 간담회에 참석해 인사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김철민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철민의원(안산 상록·을 국회 교육위원회)은 재선의원들과 함께 당의 쇄신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12일 오전 7시 30분, 여의도 한 호텔에서 열린 재선의원 간담회에는 약 40여명의 재선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후 더불어민주당 재선의원들은 입장문을 내고 “국민 여러분께서는 1년 전, 저희에게 많은 응원과 함께 힘을 모아주셨지만 불과 1년만에 정부와 여당은 오만하고 위선적이며 무능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며 반성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2030을 비롯한 초선 의원들의 반성의 메시지에 적극 공감하고, 함께 해 나가겠다”며 "당내 다양한 목소리를 모아 강력한 하나의 목소리로 만들어 가는데 저희 재선그룹이 중심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선의원 모임의 구체적인 실천계획도 밝혔다.“우리와 다른 생각을 갖고 계신 보수논객은 물론, 교수, 전문가, 그리고 2030청년들을 모시고 그분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겠다”며 “위선을 조장하는 정책과 기조가 있지는 않았는지 꼼꼼히 돌아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만을 바라보며 정책의 우선순위를 조정하고, 실패를 인정하는 과감한 정책기조의 전환도 불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철민 의원은 “오늘 모임을 시작으로 재선 의원들과 함께 당의 쇄신과 미래에 대한 논의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며 “재선의원님들과 함께 국민에게 미래지향적 목표를 제시하고 그에 맞는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