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시새마을부녀회 ‘아이스팩 수집 전달식’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1-04-16 15:19

대전시새마을부녀회(회장 남희수)는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생명운동 아이스팩 수집 전달식을 16일, 대덕구에 위치한 백제수산에서 심영낙 대덕구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한 구부녀회장단, 양명숙 대전시새마을회 사무처장, 5개구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시새마을부녀회(회장 남희수)는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생명운동 아이스팩 수집 전달식을 16일, 대덕구에 위치한 백제수산에서 심영낙 대덕구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한 구부녀회장단, 양명숙 대전시새마을회 사무처장, 5개구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월부터 5개구 지회사무실에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4개월 동안 수집한 3456여개의 아이스팩을 5개구 새마을부녀회별로 수시로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로 힘든 자영업자와 수산물 가게, 재래시장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생명운동에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서기 위함이다.
 
남희수 대전시새마을부녀회장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생명운동으로 대전시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구 및 동별로 아이스팩 수집에 적극 협조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