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브레이브걸스, 용형에게 "오는 선물 안 막아" 폭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18 11:28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용형이 한 약속을 떠올렸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음악방송 1위의 기쁨을 떠올렸다.

브레이브걸스는 첫 번째 스케줄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와 동시에 굿즈회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군통령’으로 군인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굿즈 후보 1위는 국방부 시계, 2위는 그립톡이었다. 강력한 후보로 야전삽도 등장해 “대박 아이디어”라는 말이 나왔다.

두 번째 스케줄로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브레이브걸스는 “명품백 선물 받았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소속사 대표인 용형이 ‘음방 1위 하면 명품백 주겠다’라는 약속을 했던 것이다.

브레이브걸스는 “내가 그런 말을 했냐며 기억 안 난 다더라”라는 용형의 말을 전했다. 브레이브걸스는 “1위 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안 주셔도 된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내 “오는 선물 안 막는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레이브걸스&김영천 매니저, 김연자&유준호 매니저&홍진우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