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시, 오는 27일부터 청주아카데미 시작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21-05-14 07:08

대면·비대면 병행 운영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선착순 수강 신청

이요셉 한국웃음연구소장‘머니패턴’강연
이요셉 한국웃음연구소장,/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청주시 2021 청주아카데미가 이달 27일 강연을 시작으로 대면·비대면 병행 운영된다.

대면 강의는 청주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해 소규모로 30명의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대면 강의에 참여하지 못하는 시민들은 현장의 생생함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은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청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청주아카데미는 웃음의 대부인 이요셉 한국웃음연구소장의 돈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심리시스템 ‘머니 패턴’이라는 주제로 가난이 끊어지고 돈이 무의식의 패턴에 따라 움직이는 관계 회복에 대한 강연으로 첫 문을 열 예정이다.
 
국내 웃음치료사 1호로 알려진 이요셉 소장은 “행복한 사람이 웃는 것이 아니라 웃는 사람이 행복하다”라는 철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특강을 해온 강사로 유명하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행복의 근원인 웃음은 물론 청주 시민들이 부자가 되는 패턴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1 청주아카데미는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다음달 10일 김병후 원장의 ‘나 그리고 너 이해하기’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유명 강사를 초청해 총 10회에 걸쳐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123ge@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