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철 운영시간 변경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21-06-04 11:08

6월 14일부터 9시~19시 운영...금·토는 21시까지 야간운행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시설관리공단은 6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평일(월·화·수·목요일과 일요일)의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시간을 오전 9시~오후 7시까지로 변경하기로 했다.
 
현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오전 일찍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일몰시간을 고려해 운영시간을 연장하기로 한 것.
 
사천바다케이블카 하계 운영시간 변경 안내문.

또, 야간운행을 하는 금·토요일과 공휴일은 21시까지로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운행시간을 조정한다.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이 좋지 못할 때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변경된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케이블카 운영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삼천포바다와 실안낙조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케이블카에 방문하셔서 천혜의 비경을 바라보며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 많이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최초 바다와 섬, 산을 잇는 케이블카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창선·삼천포대교’를 지근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각산정류장 전망대에 오르면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낙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