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이준석 “호남에 반성 넘어 일자리·인프라 대책" 강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1-06-17 10:53

이준석 당 대표는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신임 인사차 최강욱 열린민주당 대표를 예방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신임 대표가 17일 “앞으로 우리 당의 호남 메세지는 일자리와 산업 인프라 확충에 대한 구체적인 메세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당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 체제에서 시작된 호남에 대한 저희 노력은 결코 우리의 과오에 대한 반성에 그쳐선 안 된다”며 이렇게 말했다.

이 대표는 호남에 대한 노력은 잘못에 대한 반성에 그쳐선 안 된다며, 호남의 일자리와 산업 인프라 확충에 대한 구체적인 메시지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다만 지역을 살피는 노력은 호남에만 국한되는 건 아니라며, 일자리가 사라지고 산업이 쇠퇴한 모든 지역을 차례로 살펴보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지역을 살피는 우리의 노력은 호남에만 국한되지는 않을 것”이라며 “일자리가 사라지고 산업이 쇠퇴해 어려움을 겪는 모든 지역을 순차적으로 살펴보겠다”고도 덧붙였다.

이 대표는 “오는 18일에도 저는 정운천 의원과 함께 전북 전주의 젊은 세대가 많이 찾는 거리로 가서 인사를 나누겠다”면서 “지역을 살피는 우리의 노력은 호남에만 국한되지는 않을 것이고, 일자리가 사라지고 산업이 쇠퇴해 어려움을 겪는 모든 지역을 순차적으로 살펴보겠다”고 다짐했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