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생일 맞아 온택트 파티 개최...특별 이벤트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0 10:49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손태진이 10월 20일 생일을 맞아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난다.

손태진은 20일 오후 10시 20분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택트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

미스틱스토리는 최근 공식 SNS에 손태진 생일 파티 초대장 이미지와 글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이미지 속에는 손태진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앳된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가 돋보인다.

생일 파티의 준비물로는 '손태진을 사랑하는 마음'이 공지되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특별 이벤트도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손태진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달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을 거머쥐는가 하면, 지난 13일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올해 34번째 생일을 맞은 손태진은 온택트 파티를 열고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벌써 팬들은 많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손태진이 어떤 추억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