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선호 사생활 논란→'갯마을 차차차' 포토에세이 출간 취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2 00:00

(사진출처=북로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갯마을 차차차' 포토에세이 출간이 취소됐다.

북로그컴퍼니는 "송구스런 말씀을 드린다."라며 "출판사 사정으로 인해 '갯마을 차차차' 포토에세이 출간을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약판매 기간 동안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을 절대 잊지 않겠다. 예약구매를 해주셨던 독자님, 사전 이벤트에 정성을 다해 참여해주셨던 독자님, 해당 도서에 관심 갖고 지켜봐주신 독자님께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11월 8일 출간 예정인 '갯마을 차차차' 대본집은 현재 막바지 작업 중이며, 초판한정 이벤트 등 안내드렸던 사항들 모두 변동 없이 출간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갯마을 차차차'를 보며 여름 내내 많이 웃었고 울었고 행복했다. 공진즈를, 공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다. 여러분도 그러하셨을 거라 믿는다. 방송에 앞서 대본을 보며, 저희 손으로 '갯마을 차차차'의 대본집을 만들 수 있음에 감사했고 기뻤다. 그만큼 너무나 좋았던 대본, 책으로 잘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 손에 '갯마을 차차차' 대본집이 닿는 그날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무삭제 작가판 대본집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