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목포삼학동 온정나눔가게 협약에 호응 커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1-11-08 11:49

진영상사 15번째 참여, 어려운 이웃 위한 지속적 나눔 약속
삼학동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지역내 진영상사와 온정나눔가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사진제공=목포시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 목포시 삼학동행정복지센터가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온정나눔가게 참여업체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온정 넘치는 삼학동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8일 목포시에 따르면 삼학동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지역내 진영상사와 온정나눔가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온정나눔가게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물품, 재능기부 등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지난 해 10월 이후 삼학동행정복지센터와 협약을 맺은 14개소가 현재까지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가게는 15호점 진영상사(대표 황성수)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박희자 삼학동장은 “온정나눔가게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 삼학동은 정부 지원에서 부족한 부분을 주민들이 자원해 돕고 있다. 온정 넘치는 행복한 삼학동이 되도록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정나눔가게는 커피음료 및 국밥 쿠폰 기부, 피아노교습 재능 기부 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추석명절에는 쌀, 라면, 이불 등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