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정해인‧지수 ‘설강화’, 제이미 밀러 가창 네 번째 OST ‘Wishes’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15 14:10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스튜디오룰루랄라중앙)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영국 출신 가수 제이미 밀러 (Jamie Miller)가 참여한 ‘설강화’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연출 조현탁 / 극본 유현미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스튜디오룰루랄라중앙) (이하 ‘설강화’)’의 네 번째 OST ‘Wishes (위시즈)’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이미 밀러가 가창한 ‘Wishes’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이 때로는 참 고통스러운 일일지도 모른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마주치고 싶지 않은 상황 속에서 지독하게 얽혀버린 주인공들의 관계를 더욱 절절하게 그려낸다.

시대의 아픔 속 꽃 피운 아릿한 사랑 이야기가 제이미 밀러의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드라마의 애절한 감성을 충실하게 이끈다.

순수함과 천재성, 양면을 담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 (J.UNA)가 작사∙작곡∙편곡 등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트렌디한 곡을 완성했다.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국 출신의 가수 제이미 밀러는 지난 2017년 영국 BBC에서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The Voice UK (더 보이스 UK)’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20년 싱글 ‘City That Never Sleeps’로 데뷔한 제이미 밀러는 ‘Home By midnight’, ‘Onto Something’, ‘Here’s Your Perfect’, ‘Hold You ‘Til We’re Old’ 등 다수의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 팬들로부터 특유의 몽글몽글한 감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가운데 ‘Here’s Your Perfect’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이미 밀러는 독보적인 소울과 음색을 통해 만남의 시작을 원망하고 후회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이끌리는 극 중 인물들의 가슴 아픈 로맨스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1987년 대선 정국을 배경으로 정치적 음모와 첩보전, 그 와중에 꽃핀 로맨스를 선보일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