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핑크판타지, 발렌타인 데이 기념 팬송 ‘LUV Is True’ NFT로 선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2-09 06:00

(사진제공=마이돌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걸그룹 핑크판타지가 공식 SNS를 통해 팬송 'LUV Is True'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핑크판타지의 'LUV Is True'는 핑크판타지가 데뷔부터 지금까지 계속 함께해주고 있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곡으로 곡의 제목은 ‘LUVIT’(팬덤명)을 풀어서 표현했다.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핑크판타지의 데뷔부터 함께 작업한 작곡가 ‘WithRu’가 작곡 하였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선발매되는 이번 NFT 앨범은 각 멤버별로 버전이 나뉘어 총 214개의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소속사 마이돌 엔터테인먼트는 "팬을 향한 핑크판타지의 사랑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나누고자 했다"며 NFT 출시 이유를 밝혔다.

‘LUV is True’ NFT는 국내에서 최초로 제작되는 아이돌 그룹의 NFT 앨범으로, 실물 CD와 구성품을 디지털 콘텐츠로 대체함으로써 대량 CD 생산과 소비에 대한 대안의 첫 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NFT 앨범 제작에 함께한 음악 NFT팀 3PM은 "이번 NFT는 환경에 대한 고민을 함께한 만큼 기존 이더리움 발행의 1% 이하 수준으로 탄소가 배출되는 폴리곤(Polygon)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제작된다"며, "이번 NFT가 지속가능한 앨범 제작과 음악 감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핑크판타지의 신곡 'LUV Is True'는 선발매 한 달 후인 3월 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