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충주 열매맺는교회 이재식 목사,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바꿉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27 04:00

충주 열매맺는교회 담임 이재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바꿉니다.

완벽해 보이는 사람에게도 단점은 있고, 부족해 보이는 사람에게도 장점은 있습니다. 단점 때문에 사람을 버린다면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나님 마음에 합한 왕이라고 칭찬받았던 다윗에게도 결정적인 실수가 있었습니다. 만약 결정적인 실수 때문에 버림받았다면 우리가 알고 있는 다윗은 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다윗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다윗이 잘한 것을 인정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가 다윗을 다윗되게 하였습니다.

악한 왕의 대명사는 아합입니다. 악한 왕 여로보암보다 더 악한 왕으로 알려진 왕이 아합입니다. 이러한 악의 대명사 아합에게도 하나님의 은혜는 임하였습니다. "아합이 내 앞에서 겸비함을 네가 보느냐 그가 내 앞에서 겸비하므로 내가 재앙을 저의 시대에는 내리지 아니하고 그 아들의 시대에야 그의 집에 재앙을 내리리라 하셨더라"(왕상21:27)

새로운 물건을 사는 것도 행복한 일이지만 버려진 물건을 재활용하는 것도 행복한 일입니다. 새로운 물건은 새로운 물건으로 가치가 있고 재활용 물건은 재활용 물건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새롭게 지어진 열매맺는교회 안에는 새롭게 산 물건들이 많습니다. 깨끗하고 보기에 좋습니다. 새롭게 산 물건 뿐 아니라 깨끗하게 사용했던 물건도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새롭게 재활용하는 물건도 있습니다.

특별히 사용했던 장롱 문을 재활용하여 TV 받침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 때문에 장점을 버리지 않겠다는 고백입니다.

우리의 단점은 채워주시고 장점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날마다 경험하시길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