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뉴페스타’, ‘믿듣’ 서머송의 재탄생… ‘어쩌다 마주친 그대’→‘여름 안에서’까지…‘여름 감성 X 흥 UP’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03 11:29

(사진제공=SLL, JT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매 방송 음악팬들의 잠재된 흥을 잠금 해제 중인 시공초월 페스티벌 ‘뉴페스타’ 아홉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 EP.9 음원이 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페스타’ EP.9 음원에는 지난 2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끈 리사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CLASS:y (클라씨)의 ‘여름 안에서’ 등 총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지난 1982년에 발표된 송골매의 대표곡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뉴페스타’를 통해 또 하나의 명곡으로 재탄생됐다. 파워풀한 밴드 편곡에 리사의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진 환상의 조합으로 원곡의 신나는 에너지를 한층 극대화했다. 록사운드의 전설과도 같은 송골매의 명곡은 2022년 감성으로 재해석되어 리스너들의 흥을 한껏 높였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대표 서머송, 듀스의 ‘여름 안에서’ 또한 ‘뉴페스타’와 만나 더 화려하게 재탄생됐다. 싱그러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클라씨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여름 안에서’는 이들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밴드 버전 편곡이 만나 최강의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듣는 내내 여름의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한껏 자극한다.

언제 들어도 좋은 명곡들은 ‘뉴페스타’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아티스트와 만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다채로운 감성으로 재해석된 음원들은 앞으로도 많은 음악팬들의 잠재된 흥을 깨우며 그때를 추억하게 하는 감동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JTBC ‘뉴페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아홉 번째 에피소드 음원은 3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