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홍태용 김해시장, 민원 담당자와 소통의 시간 가진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조기자 송고시간 2022-08-09 15:23

9일 홍태용 김해시장이 민원담당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성조 기자] 홍태용 김해시장이 9일과 오는 19일 이틀간 민원담당 공무원과 간담회를 가진다.

이번 간담회는 각종 민원서비스 최일선에서 일하는 민원담당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시청 누리집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공무원과 법정 민원처리 기간 내 신속한 처리로 고객 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직원 20여명이 이틀로 나눠 참여한다.

특히 지역 음식점에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고충과 건의사항, 민원현안 등을 놓고 대화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홍태용 시장은 “코로나19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업무를 수행해 온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직원들의 고충에 충분히 공감하며 민원인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민원서비스 개선과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민원담당 공무원 보호와 사기 진작을 위해 CCTV∙비상벨∙녹음전화 등 안전시설 설치, 직원 심리상담실과 힐링 프로그램 운영, 고객만족상 선정 직원과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직원 포상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jppnkim5080@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