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레드벨벳 슬기, 독보적 시크 분위기 화보 공개...세련된 비주얼+감각적 스타일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3 06:00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레드벨벳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시크한 분위기를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슬기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10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 성숙하고 시크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에 위치한 영국왕립미술원 (Royal Academy of Arts)에서 촬영, 갤러리의 고풍스럽고 웅장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슬기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슬기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10월 4일 공개되는 첫 미니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를 “새로운 시작이자 나만의 콘셉트다. 나만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싶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해갈 것”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긴장하지 않고 여유롭게 무대에 설 수 있으면 좋겠다. 아직도 긴장을 하고, 더 표현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자꾸 열심히 한다. 지금까지 늘 열심히 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느긋하게 즐기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슬기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