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8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릴 나스 엑스, ‘롤드컵’ 주제가 ‘STAR WALKIN’’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3 14:44

(사진제공=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포츠 대회인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주제가 ‘STAR WALKIN’’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릴 나스 엑스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데뷔와 동시에 2 차례의 그래미 수상, 미국음반협회 (RIAA) 역사상 최초로 16X 플래티넘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특히 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함께 작업한 리믹스곡 ‘Old Town Road - Remix’는 빌보드 HOT 100 차트에서 무려 19주 동안 1위를 달성해 역대 최장기간 1위를 한 싱글이 되었다. 이어 2021년 발매한 데뷔 앨범 [MONTERO]로 빌보드 앨범 차트 2위에 오르고, 잭 할로우 (Jack Harlow) 와 함께한 ‘Industry Baby’와 ‘Montero (Call Me By Your Name)’ 모두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챕피언십은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가 직접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대회이다. 올해는 현지시간 9월 29일 부터 11월 5일까지 북미에서 개최된다. 대회에는 한국, 브라질, 일본 등의 국가는 물론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까지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게임 선수이 참가하며, 지난 해에는 동시 시청자 7,400만 명을 기록했다.

릴 나스 엑스의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STAR WALKIN’’은 모던 힙합 분위기에 새로운 느낌을 더한 곡으로, LoL e스포츠 팬과 프로 선수들을 기념하고자 제작됐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라고 느꼈다. 그동안 팝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왔고, 이제 게임 업계로 진출할 차례”라며 “’STAR WALKIN’’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음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릴 나스 엑스는 음악 외에도 신규 챔피언 ‘크샨테, 나주마의 긍지’의 스킨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가 됐으며, 오는 11월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될 롤드컵 결승전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주제가, 릴 나스 엑스의 ‘STAR WALKIN'’은 9월 23일부터 국내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