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4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최성운 의장, 제49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식 참석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10-02 08:10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축사 모습./사진제공=부천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은 1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9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기념식은 국민의례, 시민대표의 시민헌장 낭독, 시정발전 유공시민 시상,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이 시민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시의회

최성운 의장은 “4년 만에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게 되어 더욱더 뜻깊은 시민의 날”이라면서 시민의 날을 빛내준 시민들을 향한 감사의 말로 축사를 시작했다.

이어 “다시 뛰는 부천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시민과 소통하는 조용익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면서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은 중동 1기 신도시 재건축 특별법 제정, 원도심 재개발·재건축 신속한 추진, 주차장과 체육시설 확충, 광역동 등의 문제를 획기적으로 풀어내 미래부천 100년을 준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부천시의회도 부천시 발전이라는 공동목표를 향한 동반자로서 함께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이 시정발전 유공 시민들과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시의회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