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최강희, 우울증 극복 후 근황 "고깃집 설거지·김숙 집 가사도우미 알바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10-05 11:41

(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최강희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그녀가 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일을 하고 있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업로드된 영상에서 최강희는 근황에 대해 "아르바이트하고 있다. 고깃집 설거지랑 김숙 집 가사도우미를 하고 있다. 3개월 됐다. 5시부터 10시까지 시간당 만 원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연예인병 걸려가지고 주방에서 안 나왔는데 20대 애들이 날 모르더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울증은 출구가 안 보인다. 그리고 내일이 계속 영원히 올 것 같은 불안감이 든다. 세상이 무서웠고 가슴이 너무 뛰었다. 공황장애와 비슷하다."라며 "의사 선생님이 많이 하는 말이 '내가 원하는 게 뭔지 모르겠어요'라고 하더라. 그리고 그러한 질문을 할 때가 상담하기가 제일 답답하다고 하더라. 나도 그랬던 것 같다. 뭘 위해 사는 건지도 잘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술을 많이 먹었는데 신앙을 갖게 되면서 결핍이 저절로 채워졌다. 한 번에 채워진 것도 있고 계속 조금씩 채워지니까 내가 신앙생활을 이렇게 하는 거다. 사람 마음엔 탱크가 있다고 하지 않냐. 그게 채워져야지만 안정감을 느낀다. 연애를 한다던가, 인기를 얻어서 채우고 싶다던가 아니면 명예나 성취감, 공부로 채운다던가. 신앙생활을 하면서 채워졌다기 보다 어디 안에 내가 탁 담겨진 느낌이었다. 술도 '먹으면 안 돼' 이러지도 않았고 해도 좋고 안 해도 괜찮았던 거다. 그러면서 회복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강희는 '안녕? 나야!', '굿캐스팅', '화려한 유혹', '7급 공무원', '달콤한 나의 도시', '술의 나라', '그 사람 그 사랑 그 세상', '쩨쩨한 로맨스', '달콤, 살벌한 연인'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