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운봉청년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기자 송고시간 2022-11-21 16:06

남원시 운봉청년회는 11월 19일(토) 동절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250만원 상당의 연탄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운봉청년회“사랑의 연탄나눔”봉사활동./사진제공=남원시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 남원시 운봉청년회는 11월 19일(토) 동절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250만원 상당의 연탄과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젊은 청년들의 열정과 패기로 운봉읍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창립된 운봉 청년회는 매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와 물품지원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으며 올해도 추운 겨울 난방을 걱정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과 생필품을 지원하여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회원의 어린 자녀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연탄 배달에 손을 보태 따뜻한 가족봉사단의 모습을 보였다.
 
운봉청년회 정형준회장은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에게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 고 소회를 밝혔다.
 
운봉읍장(양재우)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항상 앞장서 주신 운봉청년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이 주변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k202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