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국제
뉴욕 관광청, 봄날의 문화 행사 프로그램 발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3-05-08 14:19

뉴욕 관광청, 봄날의 문화 행사 프로그램 발표./사진제공=뉴욕 관광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뉴욕 관광청이 현지 시간 기준 5월 9일부터 21일까지 이어지는 'It's Time for Cultur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개 자치구 전역에서 열리는 100여개의 문화 행사 소식을 발표했다.  

댄스 퍼레이드, 갤러리 투어, 콘서트, 특별 전시관람, 워킹 투어, 참여형 워크숍, 오픈 스테이지 공연, 영화제, 아트 토크쇼 등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뉴욕시 5개 자치구 전역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문화 예술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가 기관으로는 휘트니 미술관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뉴욕 현대 미술관, 브로드웨이,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극장 등이 있으며, 참가 기관별 행사 목록은 뉴욕관광청 홈페이지 nycgo.com/time-for-culture 에서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뉴욕 관광청장 프레드 딕슨 (Fred Dixon)은 "문화 여행은 뉴욕에 방문한 해외 여행객 10명 중 4명이 즐길 만큼 뉴욕시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다"고 강조하며 “봄을 맞이하여 It's Time for Culture프로그램을 통해 여행객 분들에게 다채로운 뉴욕의 예술 문화 경험을 선사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욕시는 작년 총 5,600만 명 이상의 여행객을 기록하며 경제적 회복세를 보였다. 이는 2019년 방문자 기록의 85%를 회복한 수치로, 올해는 총 63.3백만 명의 방문객이 예상된다. 뉴욕시에서 문화 여행객은 역사적으로 전체 방문객의 절반 이상을 차지해왔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