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BTS 제이홉·슈가 솔로 다큐, 개봉 앞두고 1주차 특전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6-09 00:02

(사진제공=하이브)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슈가의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 'SUGA: Road to D-DAY'가 6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을 위한 1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과 슈가의 솔로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 'SUGA: Road to D-DAY'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1주 차 특전을 공개했다.

먼저, 개봉일인 16일부터 18일까지 증정되는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2종은 모두 앞면이 입체 렌티큘러로 제작돼 완성도를 높였다. 'j-hope IN THE BOX'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컬러풀한 체커보드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이홉의 비주얼로, 각도에 따라 체커보드의 색상이 바뀌며 소장 가치를 더한다. 뒷면에는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공연한 ‘롤라팔루자’ 무대 위 모습까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SUGA: Road to D-DAY'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입체 렌티큘러를 통해 노래에 몰입한 슈가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는가 하면, 뒷면은 화려한 조명 아래 노래하는 슈가의 실루엣으로 벅찬 감정을 선사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엿보게 한다.

이어서, 19일부터 22일까지 1주차 특전으로 증정 예정인 'j-hope IN THE BOX' 포토카드 역시 눈길을 끈다. 마찬가지로 제이홉의 역사적인 ‘롤라팔루자’ 무대의 한 장면을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1주 차 특전은 정해진 기간 내 영화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개봉이 확정되자마자, SNS 상에서는 줄곧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현장감이 차원이 다르니 꼭 극장에서 봐야 함!”(HOPE***********_Twitter), “예매 언제 뜨냐 롯데시네마 일해라”(unna**********_Twitter),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만들어냈다는 게 트레일러에서 보인다 보여… 얼른 보고 싶다”(진**_Youtube), “한국 예매 얼른 좀~”(dud0***_Instagram), “헐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빵빵한 사운드와 큰 화면으로 롤라팔루자… 아 극락”(btsj***********_Twitter) 등 예매 오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을 축하하는 10th Anniversary FESTA를 기념해 개봉하는 작품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티켓 파워로 6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j-hope IN THE BOX'와 'SUGA: Road to D-DAY'는 오는 6월 16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미국, 영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순차 개봉될 예정이다. 예매 정보를 포함한 개봉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영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보다 커다란 재미와 더욱 생생한 감동을 전할 'j-hope IN THE BOX', 'SUGA: Road to D-DAY'는 오는 6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