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남대, 2024학년 새학기 학생들 ‘등교 환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4-03-12 15:39

이승철 신임 총장, 총학생회와 함께 간식 나누며 격려
2024학년 새학기 학생들 ‘등교 환영’ 모습./사진제공=한남대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우리 학생들의 활기찬 대학 생활을 응원하고 환영합니다!”
 
한남대학교 이승철 신임 총장은 12일 아침 8시 새 학기를 맞아 이른 아침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응원하는 행사를 펼쳤다.
 
한남대 학생복지처와 ‘파도’ 총학생회(회장 남세혁)가 함께 주관한 이날 행사는 신입생을 비롯한 학생들의 행복한 대학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무위원과 교직원, 총학생회 임원, 한남대 홍보대사 ‘HUA’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등교 환영 행사는 정문과 후문(북문), 경상대 쪽문과 대덕밸리캠퍼스에서 동시 진행됐다.
 
신임 총장과 교무위원들이 직접 나서서 아침 일찍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빵과 물, 달력 등을 나눠주며 격려했다.
 
간식을 받은 김재인(생명시스템과학과 1년) 학생은 “총장님과 교수님들이 직접 간식도 나눠주시고 환영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며 “아침을 대신해 간식 먹고 힘내 열심히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철 총장은 “이른 아침 지친 모습으로 등교하는 학생들과 신입생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 학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