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결혼지옥', “ADHD 있어 정리 힘들다” VS “탓하지 마라” 부부 둘러싼 끝 없는 정리 논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15 00: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15일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두 사람 모두 외롭고 힘든 시절 교회에서 만나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다는 이십 대, ‘등대 부부’가 등장한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결심해 벌써 예쁜 두 아이를 키우는 부부.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아내는 철없고 아이 같은 연하 남편이 의지 되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놓는다. 반면, 남편은 우선순위를 매기지 않고, 상의 없이 일을 크게 만드는 아내에게 불만이 크다는데. 풋풋하고 해맑은 부부의 뒤로 벌어지는 미성숙한 상황의 연속에 MC들의 염려를 불러일으켰다.

철물점과 건설 현장으로부터 건설 자재 배달 업무를 담당하는 남편. 매일 마른 눈을 비빈 채 먼 거리를 운전하며 최선을 다한다. 그 시각, 아내는 중고 가게에서 거래한 가구를 해체하기 바쁘다. 예전부터 누누이 남편에게 버려달라 부탁했지만, 진전이 없어 직접 나섰다는데. 아내는 자신이 ADHD가 있어 정리가 힘들다고 털어놓으며, 남편이 알아서 잘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한다. MC들은 아내 뒤로 보이는 엉망이 된 집안 모습에 경악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아내는 촬영을 위해 정리해 많이 깨끗해진 거라며 뻘쭘한 미소를 보인다. 늦은 저녁 시간에 퇴근한 남편을 맞이하는 건 쑥대밭이 된 집안. 아내는 “빨리, 빨리”를 외치며 남편에게 쓰레기 정리를 닦달하기 시작하고. 결국 남편은 “난 쉬었니? 난 놀았어?”라며 큰소리를 내는데.

주말을 맞이한 부부는 나들이로 전자제품 판매장을 방문한다. 아내는 육아에 있어서 도움이 될 TV와 알아서 정리를 도와줄 로봇 청소기의 결합할인 소식에 결제 직전까지 넘어가고. 결국, 남편이 지금 월급으로도 생활비가 빠듯하다며 아내의 충동구매를 막아선다. 남편은 과거 아내가 새벽에 자신 몰래 휴대전화를 들고 가 백만 원 상당의 인터넷 쇼핑을 결제한 적이 있으며, 녹화일 기준 지난주에는 상의 없이 전 재산을 빚 갚는 데 다 써 남은 돈이 고작 6만 원이었다고 털어놔 MC들을 충격에 빠트렸다는 후문. 이와 더불어 현재 이사 문제에 꽂힌 아내의 대출 닦달에 남편은 골치가 아프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임에도 불구하고 수동적인 남편에게 실망한다는 아내와 우선순위를 매기지 않고 상의 없이 일을 크게 만드는 아내가 답답하다는 남편. 등대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4월 15일 밤 10시 1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7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