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광양교육지원청-전남드래곤즈 상호협력 약속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4-04-17 14:44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지역 축구 발전 위해 손 맞잡아
16일 이계준 광양교육장과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이 청소년 스포츠 문화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광양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은(교육장 이계준) 16일 프로축구단인 전남드래곤즈(사장 김규홍)와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한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광양교육지원청과 전남드래곤즈는 광양지역 학생들에게 학생선수 육성, 진로수업, 축구 클리닉, 배식봉사, 네이밍 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 하기로 했다.
 
이계준 교육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학교 스포츠는 물론 프로 선수로 나갈 수 있는 기량이 있는 학생을 육성하기 위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드래곤즈 김규홍 사장은 “승리하는 전남, 함께하는 드래곤즈를 위해 경기장을 찾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경기력을 보이겠다. 또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축구 관련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답했다.
 
전남드래곤즈는 협약식 후 오는 28일에 진행하는 안양과의 홈경기를 ‘광양교육지원청의 날’ 네이밍 데이로 지정해, 관내 초등학교 대항 이어달리기, 가족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