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30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재정, 5월 21일 군 입대..."내 노래 잊지 않았으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19 00:10

(사진출처=박재정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박재정이 5월 입대한다.

박재정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입대가 조금 빠를 줄 알고, 모든 활동을 마무리하고 입대 영장을 기다리며 지내고 있었는데 저의 예상보다는 조금 늦은 날짜로 최근 영장을 받게 됐다."라며 "2024년 5월 21일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생각보다 있다 보니 한 곡쯤 들려드리고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작업했던 곡 중 하나를 선보이려 한다. ‘무슨 일 있었니’라는 노래다. 5월 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원래 입대 전에 발표하려고 했던 ‘준비’는 입대 전까지 저의 마음에 들게끔 완성시키기가 쉽지 않아서 나중을 기약해 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실 제가 다녀오는 동안 다른 가수들의 노래로 위안을 삼으라고 쿨하게 말하곤 했지만 그래도 기억에 남는 노래들을 남겨놓고 잊히지 않는 가수로 남고 싶은 마음도 컸나 보다. 제 노래들을 계속 잊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입대하기 전 노래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우선으로 임할 예정이다. 더 많은 이야기를 드리고 싶지만 항상 표현에 서툴고 팬 여러분께 감사함과 죄송함이 공존하기에 그저 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전해드리며, 늘 건강하시라."라고 덧붙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