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2015 평택시 체육인의 밤' 행사 열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5-12-08 16:54

7일 평택시체육회, 생활체육회, 장애인체육회 등 체육인들 주관으로
 7일 경기 평택시 평택시체육회, 생활체육회, 장애인체육회 등 체육인들이 주관한 ‘2015 평택시 체육인의 밤’행사 제이앤제이 아트컨벤션(비전동)에서 열렸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평택시체육회, 생활체육회, 장애인체육회 등 체육인들이 주관한 ‘2015 평택시 체육인의 밤’행사 7일 제이앤제이 아트컨벤션(비전동)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평택시 체육회장인 공재광 시장을 비롯해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이해영 평택시생활체육회장, 박주상 평택교육청 교육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체육결산과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인사말에서 공재광 시장은 “메르스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015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등 대규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준 체육인 여러분에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시가 ‘신성장 경제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체육인들이 지혜와 열정을 하나로 모아 달라”고 말했다.

 체육인의 밤 행사는 올 한해 시 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준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종 대회 수상자와 공로자를 표창함으로써 체육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고 체육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개최했다.

 한편 유공자 시상은 경기, 지도, 공로 3개 부문으로 나눠 평택시장상, 평택시의장상, 국회의원상(갑, 을), 평택시생활체육회장상 등이 수여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