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반영구화장학원, 교육수업 세분화와 프로페셔널한 강사진으로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5 11:10

자료사진.(사진제공=메르뷰)


 반영구화장은 최근 누구나 이와 관련해 한 번이라도 들어봤을 정도로 상당히 대중화가 되었다. 조금 더 간편한 방법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갖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반영구화장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 입어 반영구화장을 전문적으로 배우려는 사람들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전문성이 반드시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반영구화장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강사진을 갖춘 반영구화장학원을 거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국내 반영구화장학원으로 가장 대표적인 곳은 바로 ‘메르뷰아카데미www.meilleur.kr’이다. 메르뷰아카데미는 다른 반영구화장학원과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교육과정과 전문성 있는 강사진을 통해 수많은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다.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메르뷰아카데미는 (사)반영구화장 미용산업협회 디플로마를 수료하는 전문가 양성과정 아카데미다. 이론과 실무교육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으며 고객의 미용과 건강,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장점은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활동을 통한 경험 쌓기에 있다. 새로운 메이크업의 대안으로 떠오른 반영구화장을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기본적인 반영구화장 관련 스킬은 스킬업코스나 베이직코스를 통해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반영구화장의 한 분야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단과코스도 있어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반영구화장 교육기관 운영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학원장코스도 있어 수강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자칫 배제될 수 있는 이론 교육에 대한 자부심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반적인 메이크업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반영구화장의 개요나 역사, 소독, 위생, 색채학 등 반드시 필요한 이론적인 부분을 꼼꼼하게 교육하고 있으며 실무적인 부분은 각종 미용대회 참가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반영구화장 분야 상당한 권위자로 알려진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을 필두로 국제적인 미용대회 참가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으로 진출한 메르뷰아카데미 출신의 수강생들도 상당히 많아 글로벌한 입지도 다지고 있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최첨단 기자재와 체계적인 교육환경 및 훌륭한 강사진을 제공하며 최고의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창조적인 경영철학 및 서비스정신, 마케팅 스킬도 가르치면서 훌륭한 경영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르뷰아카데미는 지난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에 참가해 활발한 활동을 과시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