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반영구학원 ‘미스터어벤’, 전문지식과 체계 잡힌 실무 교육으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5 18:10

 반영구화장 부분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사진 제공: 미스터어벤)


 반영구화장은 문신으로부터 발전한 새로운 기법의 화장술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상의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문신, 뚜렷한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아이라인, 언더라인 문신, 속눈썹연장, 화사한 컬러로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입술 문신 등이 있으며, 짙은 눈썹과 풍성한 헤어라인을 희망하는 남성들 사이에도 최근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렇게 반영구화장에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반영구화장배우기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아무 반영구화장학원에서 수강하여 배우면 되는걸까?

 전문가들은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의료 전문지식과 체계가 잡힌 실무교육의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하라고 충고한다.

 2015년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대상, 반영구화장 부분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을 받은 반영구화장학원 ‘미스터어벤’은 아래와 같이 좀더 반영구화장학원을 고르는 기준을 조언해 줬다.

 1. 실기위주 학원 그리고 수상내역
반영구화장 학원에서의 반영구화장배우기는 철저하게 실기 위주의 교육만을 해야 한다고 미스터어벤은 확신하고 있다. 손으로 하는 기술이며, 엄청난 집중력과 예민한 감각으로 하기에 이론보다는 체계적인 실습 위주의 교육만이 기술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기위주의 수업덕분에 미스터어벤은 2015년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 및 대상을 받은 것을 강조했다.

 2. 반영구화장 실제사례 확인
 
 반영구화장 학원 실력을 가장 확실히 알 수 있는 점은 그 학원의 반영구화장 교육 사례다. 하지만 많은 예비 수강생들이 그 외에 요소인 중국 진출에 대한 내용, 사업의 크기에 대한 환상 등 다양한 부분에서 잘못된 접근을 하며, 근본적으로 가야 할 부분을 못 보는 경우가 많다.

 3. 반영구화장 기술은 ‘결’ 그리고 ‘모양’

 학원마다 결의 모양이다 다르며, 자신이 아름답다고 느낀 결은 누가 봐도 아름다울 확률이 크다. 결을 보는 방법은 눈썹을 예로 들면 눈썹의 시작과 끝까지의 결이 얼마나 자연스럽고 풍부하게 들어갔는지를 보면 된다. 그 다음은 앞머리가 얼마나 세련되고, 자연스러운지를 봐야 한다. 결국 수강생들이 선택한 학원 의결을 갖고 가기에 특히 신경을 곤두세우고 봐야 한다.

실무교육 중심의 ‘미스터어벤’ (사진 제공: 미스터어벤)


 미스터어벤 송민근 원장은 “과거 경기 예고 미대입시학원에서 강사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말하자면, 그 어떤 미대입시학원도 이론의 비율이 수업의 5%도 차지하지 않는다. 아니, 전체적인 과정에 비하면 사실 1%도 차지하지 않는다. 이유는 실기와 더불어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기에 실기 속에서 이론을 성립하고 이해해야만 실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아티스트적인 마인드로 가야 하기 때문이다."라며 마지막까지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한편 미스터어벤은 서울 사당점, 안양 범계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 관련 문의는 전화(010-5588-8653)로 상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