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마비' 소지섭-신민아, '따로 또 동침'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경기자 송고시간 2015-12-15 21:24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사진제공=몽작소)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과 신민아가 ‘로맨틱 수다 삼매경’에 빠진 ‘따로 또 동침’ 장면을 펼쳐낸다.


 소지섭과 신민아는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 이나정 /제작 몽작소/이하 ‘오마비’)에서 각각 ‘츤데레’ 헬스 트레이너 김영호 역과 ‘러블리’ 몸꽝 변호사 강주은 역을 맡아, 달콤한 ‘소신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극강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점령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소지섭과 신민아는 15일(오늘) 방송될 ‘오마비’ 방송 10회 분에서 으슥한 야밤 ‘따로 또 동침’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 ‘소신 로맨스’에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지난 9회 분에서는 극중 주은(신민아)이 영호(소지섭)에게 출가 선언을 하며, ‘한집 동거’의 종료를 알려 영호를 아쉽게 했던 터.
 
 이와 관련 영호는 침대 위에, 주은은 바닥에 누운 채 펼쳐지는, 심야를 달구는 두 사람의 ‘수다 로맨스’ 장면이 포착되면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소지섭과 신민아의 ‘따로 또 동침’ 장면은 지난 12일 인천 영종도 ‘오마비’ 세트장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됐다.


 극중 영호네 집에서의 마지막 밤을 아쉬워하던 주은이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밤새 수다 떨기’를 하기 위해 베개를 들고 영호의 방으로 찾아오는 장면.


 소지섭과 신민아는 극중 은은한 불빛만이 감도는 방에서 밤새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영호와 주은의 모습을 달달한 호흡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소지섭과 신민아가 극중 주은이 영호에게 말했던 ‘편하고 야한 밤’과는 거리가 먼 자태를 펼쳐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지섭은 바닥에 누운 신민아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고, 신민아는 침대 위 소지섭에게 끊임없이 애교 섞인 수다를 떠는 모습을 선보인 것.


 스태프들은 “베드신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렇게 정적인 베드신은 처음이야~! 10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장면”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두 사람은 장장 3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서 ‘따로 또 동침’을 비롯해 침대 위에 엇갈려 누운 채 서로의 발을 만지는 ‘닭살 애정행각’도 그려냈다.


 능청스러움이 한껏 담긴 로맨틱한 눈빛으로 신민아의 발끝을 잡고 있는 소지섭과 소지섭의 발을 손으로 감싸고 있는 신민아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더욱이 소지섭과 신민아는 촬영 중간 중간 서로가 잡고 있는 발가락 끝을 까딱 까딱 거리며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현실 케미’를 분출하기도 했다.


 스태프들이 “이런 ‘로맨틱한 발연기’도 있네!”라고 농담을 건네면서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제작사 측은 “소지섭과 신민아가 ‘척하면 착’하는 찰떡 호흡으로 현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며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소신커플’에게 또다시 위기가 닥치게 된다.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14일 방송된 ‘오 마이 비너스’ 9회분에서는 주은(신민아)의 갑작스러운 출가 선언에 영호(소지섭)가 서운한 마음을 감추질 못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어 영호가 사람들 앞에서 주은과의 연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안방극장을 달궜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0회 분은 오늘(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