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화리조트(한화콘도) 10년 전액반환 특별회원권 한정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0:06


 자료사진.(사진제공=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국내 12개 직영체인(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평창 휘닉스파크, 경주 담톤/에톤, 제주, 지리산,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과 해외 직영체인(사이판 월드리조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분양 한다고 밝혔다. 한화리조트 회원권(한화콘도 회원권)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에 앞서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용인 베잔송 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료했고 현재는 신규 거제리조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한화리조트는 대명리조트, 리솜리조트, 용평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일성리조트, 금호리조트, 휘닉스파크, ES리조트 등 국내운영 리조트 중 가장 많은 직영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 이용일수(18일/21일/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그 동안 보장성에 대한 염려와 분양금액에 대한 부담으로 회원권 구입을 망설이던 개인고객에게 실속과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옵션형 특별회원권(1450만원부터)은 투룸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스탠다드(21일+7일)회원권과 디럭스(30일+10일)회원권, 쓰리룸타입의 객실을 이용하는 로열(30일)회원권으로 구분되며 평생소유의 개념으로 소유권이 이전돼 법적 보호가 가능한 등기제와 10년과 2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회원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조금 더 낮은 분양금액의 회원권을 원한다면 라이트(18일+5일)로 입회 할 수 있다.


 이번 한화리조트에서 선착순으로 한정분양하는 특별회원권은 연간이용일수 5일/7일/10일을 추가로 받게 되고 객실료 50% 추가할인, 워터파크, 레포츠, 조식뷔페 무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상품에 따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을 제공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직원의 1:1 예약관리 맞춤 서비스를 받게 된다.


 법인회원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2,900만원부터)으로 분양이 가능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 등을 포함한 제안서 및 견적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법인담당직원의 상담이나 방문 요청이 가능하다.


 특별회원권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 본사로 문의를 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셔를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본사 02-754-023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