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지입차 믿을 수 있는 회사, 정직함 하나로 무장한 ‘유일종합운수’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1:10


 자료사진. (사진제공=유일종합운수)

 최근 지입차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믿고 상담 받을 수 있는 회사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무래도 지입차 관련 사기피해 사례가 쏟아져 나오면서 당연히 믿을 수 있는 지입회사를 찾게 되는 것이다.


 현재 정직함 하나로 고객만족을 이끌고 있는 ‘유일종합운수’가 지입 회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의 바탕이 된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사기 걱정 없는 정직한 운수회사라는 점이다. 유일종합운수는 현재 대기업 물류전담을 5년째 장기계약을 성사할 만큼 안정적이고 신뢰를 주는 회사다.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일자리창출문제와 경제성장을 동시에 성장시킬 수 있는 지입차는 차량 지입 전문업체가 화물 운송이 필요한 고객사(화주)에게 화물차와 운전사를 공급하고, 그 대가로 계약 조건에 따라 일정액의 보수를 매달 지급받는 시스템을 말한다.


 ‘유일종합운수’는 차주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책임감을 갖춘 투명한 경영을 펼치고 있다. 지입 계약서는 물론 알선소가 아닌 모체가 되는 운수회사기 때문에 상호 소통 공간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지입차량 서비스는 화주와 운전자 간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요소로 다가 온다. 화주는 경력을 갖춘 베테랑 화물지입 운전자를 활용할 수 있어 안심하고 물류 업무를 맡길 수 있으며 지입차량 운전자는 안정된 고용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정식법인운수회사인 유일종합운수(www.yilogis3.com) 관계자는 “운수회사 상호 확인 후 홈페이지에 방문해 기본적인 정보를 기록한다. 회사 주소와 면접 장소가 동일한지 확인하고, 카페 등 지입차주 커뮤니티나 후기를 통해 회사 평가를 알아보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 다음 사업자등록증과 화물자동차운송사업허가증을 확인한다. 두 가지 서류가 구비돼있어야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운수회사임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일종합운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