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온수매트, 전기장판 잘만드는기업 ‘신신정밀의료기’ 협력업체 초청 ‘감사의 밤’ 열어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1:12


 자료사진. (사진제공=신신정밀의료기)

 지난 12일 신신정밀의료기(http://www.ss-m.co.kr/)가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2016년도 신제품 개발계획 및 보고를 위한 협력업체 초청 ‘감사의 밤’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6년 신제품개발은 기존의 무동력 생산에서 동력 모터방식 및 매트 사업영역을 첨차 확대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송년회를 통해 직원들간의 친목도모와 앞으로 신신정밀의료기가 나아가야 할 기술력과 노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자리였다.


 그동안 신신정밀의료기는 우리몸을 잘 헤아리는 기업으로 50년 가까이 병원용의료기, 가정용의료기를 제조해 왔다.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전기, 전자제품 제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많은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좋은 호응을 얻는데 성공 했다.


 또한 의료기제조를 사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전자파와 소음걱정이 없는 ‘신신온수매트’는 현재 겨울철 난방용품으로 많은 수요를 예상하고 있다. 기존에 전기장판과는 다른 전자파걱정이 없기 때문에 건강과 효율성이 높은 제품이다.


 지난 2013년 11월 20일에 방영 된 ‘온수매트의 숨겨진 진실’편 전자파 최저검출된 착한 온수매트로 선정이 되어 이미 소비자도 공감하는 온수보일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 ‘감사의 밤’을 통해 신신정밀의료기는 2016년에도 꾸준하게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