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어프락셀, 효과적 여드름흉터없애는법으로 ‘눈길’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3:19

자료사진.(사진제공=여드름 관련)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춘기에 꼭 거쳐 가게 되는 성장통과도 같은 피부 질환이 있다. 바로 여드름이다. 이런 여드름은 성장하면서 사라지는 것이지만, 종종 여드름이 사라지면서 얼굴에 여드름흉터가 깊게 남아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많다.

 지금까지 여드름 흉터는 치료가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여드름흉터를 가진 사람들은 프락셀 레이저를 이용해 시술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다. 프락셀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난 에어프락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어프락셀은 프락셀듀얼과 에어서브시전을 조합한 시술로 강력한 가스의 공기압으로 흉터 아래쪽 섬유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피부표면을 새살로 재생시킴으로써 2중으로 흉터를 치료하는 최신 여드름흉터치료법이다.

 보통 여드름 흉터나 패인 흉터는 피부에 상처가 생긴 뒤 다 차오르지 못하고 해당 부위가 움푹 패이는 것을 말한다. 특히 여드름 흉터는 피부 안쪽에 생긴 피부섬유 조직들이 비정상적으로 엉겨 붙어 안에서 당기는 힘이 작용해 생기게 된다. 이는 연고나 약물 치료가 힘들기 때문에 프락셀 치료 등 시술이 효과적인 것이다.

 에어프락셀은 이 피부 치료를 위해 피부 안쪽에서 당기는 힘을 서브시전 방식으로 제거해 주고 피부 바깥쪽은 다시 레이저로 인위적인 상처를 만들어 주면서 새롭게 피부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흉터 복원이 가능하다.
 
 특히 에어프락셀에서 축을 이루는 시술법인 에어서브시전은 기존에 손으로 직접 시술하던 것을
벗어나 엑스카(X-car) 기기를 이용해 강력한 가스의 공기압으로 흉터 아래쪽 섬유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주기 때문에 훨씬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프락셀 듀얼을 더 했기 때문에 여드름 흉터 복원은 물론 피부 결 개선과 같은 일석이조 효과도 노릴 수 있다.

 치료 후 1~2주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며, 그 이후 부터는 효과가 서서히 나타난다. 재생치료를 꾸준히 받는 경우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