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3:29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스페셜 에디션.(사진제공=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에서 피부 세포 상태를 최적화해 밸런스가 조화로운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은 핵심성분인 티아레 플라워, 마누카 허니, 타히티산 진주, 블루라군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꿀크림'이란 애칭이 있는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은 기존 용량보다 2배를 업그레이드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특히 권민정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핵심성분을 활용한 카톤을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기 때문에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은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보습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강추위 속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으로 세니떼 폴리네시아 인텐시브 크림을 구매하면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 영수증 확인 후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경품 교환이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세니떼 녹두 폼클렌징, 세니떼 프레쉬 허브네이처, 세니떼 녹두 퓨어마스크 등 교환권을 제공한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은(4만5000원·100ml) 전국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