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탑텐, 'HAPPY 할인데이' 진행… 겨울 아이템 30~5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3:45


 HAPPY 할인데이.(사진제공=탑텐)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HAPPY 할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플리스 집업 1만2900원, 타슬란 다운점퍼 7만9900원, 온에어(ON Air) 발열내의 2장 구매 시 7500원 등 다양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30~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탑텐(TOPTEN) 전국 매장과 탑텐 온라인(www.topten10.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탑텐(TOPTEN) '온에어(ON Air) 플리스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탑텐의 플리스 집업은 가벼운 초경량 제품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으며, 광발열 기능으로 체온 상승 효과가 있다.


 아울러 탑텐의 타슬란 다운점퍼는 리얼 라쿤털과 높은 넥으로 보온성 강화는 물론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가미돼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맨투맨 티셔츠는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갖춰 모든 데일리룩에 안성맞춤이다.


 탑텐(TOPTEN)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HAPPY 할인데이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홀리데이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분위기 있는 겨울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