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 공무원학원 대세, 공무원사관학원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5-12-22 14: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지난 토요일, 합격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공무원사관학원이 오는 29일 2차 합격콘서트를 앞두고 수원 공무원학원 대세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무원사관학원은 1차 합격콘서트에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자를 초청, 생생한 현직 공무원의 업무와 생활, 공무원 시험과목별 학습 전략 및 공부 방법 등 합격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합격콘서트 참여자들은 2016 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른 수험 계획 및 학습 방향 등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게 됐다.


 같은 날 오전에 진행된 생기초 영어 문법특강은 제1회로 12월 26일, 1월 2일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된다. 이제 막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한 초보 수험생이나 영어에 취약한 수험생에게 특히 추천하는 이번 특강은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생기초 영어 문법특강은 9급 공무원 영어의 비너스로 알려진 애슐리가 나선다.


 이외에도 21일(월)과 22일(화)에 연달아 진행되는 기출문제 무료특강 역시 양질의 강의와 철저한 관리에 목말라 있던 경기도 지역 수험생들(수원, 안산, 안양, 평택 등)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 영어-박노준, 공무원 한국사-한영, 공무원 국어-박우찬 등으로 구성된 베테랑 교수진이 출동, 기출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출제 경향을 완벽히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공무원 사관학원의 관계자는 "오는 29일(화)에 있는 2차 합격콘서트도 수험생의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마칠 것"이라며 "국가직 9급을 비롯, 지방직 9급 공무원, 경기도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등 1년에 서너 차례 있는 공무원 합격의 기회를 단기간에 잡고 싶다면 다른 국가고시 학원, 행정고시 학원과 차별화된 베테랑 교수진, 검증된 합격관리 시스템 등을 이모저모 따져보고 택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이에 29일(화)에 개최되는 공무원사관학원의 2차 합격콘서트에도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사전에 접수하는 것이 좋겠다.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800-6682)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ongmuwon.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