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업계 떠오르는 아이템 화덕과 누룩의 콜라보, 화꾸삼 발효삼겹살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22 18:00

화꾸삼 거창상림점 오픈 사진.(사진제공=화꾸삼)


 화덕구이 삼겹살 프랜차이즈 화꾸삼의 인기가 뜨겁다. 고기집창업이 성공의 창업아이템으로 tv방송 등 각종 언론에 소개되어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최근 화꾸삼이 내놓은 발효삼겹살과 숙성삼겹살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화꾸삼 (화덕에서 꾸운 삼겹살)은 400여 도씨가 넘는 화덕에 대류열과 복사열로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는 삼겹살이다. 현재 특허출원 2종(미니화덕, 로케트 화덕)을 예정하고 있으며, 전국규모의 대규모 서포터즈 활동이 각종 언론매체에 보도되면서 그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화꾸닭의 인기메뉴인 발효삼겹살은 나트륨 함량이 낮아 당뇨병이나 성인병에 좋다는 누룩소금을 독자적인 비법과 레시피로 완성시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셈이다.

 전문가들은 “누룩소금은 α-Glucosidase를 포함하고 있어 체중의 중가를 억제하고,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천연조미료”라고 평가했다.

 화꾸삼만의 특제소스로 고기를 양념하여 24시간 숙성하여 만든 숙성삼겹살 또한 화꾸삼에 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다.

 화꾸삼 거창상림점 김광식 점주는 “성공적인 오픈 후 매번 인산인해를 이루는 매장을 보면 뿌듯하다”면서, “본사와의 협력이 잘 되어 걱정 없이 창업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처럼 삼겹살창업 프랜차이즈 화꾸삼에서는 이휘열 대표의 9번이나 망하면서 얻는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바닥창업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24시간 바닥창업지원센터에서는 창업초기상황에 맞춰 창업비용지원, 타브랜드 창업상담 등 창업에 대한 각종 서포트를 실시하고 있다.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1599-9253 또는 www.hwaggusam.com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