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오영호 의령군수, "잘사는 농촌건설에 이바지하자"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1-29 21:08

 28일 오영호 의령군수는 경남 의령군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새부자 농가 육성 프로젝트' 1차년도 수료식에 참석한 가운데 참여한 농가들을 격려하고 "부농의 꿈을 실현하는 의령건설에 새부자 농가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지역에서 선진적인 경영마인드와 영농기법을 전파하여 골고루 잘사는 농촌건설에 이바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사진제공=의령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