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총파업]"박근혜를 처형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시연기자
송고시간 2016-01-30 18:16
 |
| 30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민주노총 총파업 집회가 평화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시위자들이 ▶시청▶청계▶종각▶을지로3가▶한빛광장 방향으로 행진 중이다. 행진자들 중에서 "박근혜릉 처형하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아시아뉴스통신=박시연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