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총파업] 피켓을 높게 든 민주노총 조합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유석기자
송고시간 2016-01-30 21:14
 |
| 30일 오후 서울 시청광장에서 민주노총 조합원이 모인 가운데 민주노총 전국노동자대회가 열렸다. 이날 대회에 한 민주노총 조합원이 피켓을 높게 들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서유석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