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국민메뉴 치킨, 여심도 사로잡는 코리안펍 프랜차이즈 독도치킨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2-19 12:04


사진설명 (위)올리브TV ‘오늘 뭐먹지’ 방송캡쳐 (아래) 독도치킨

이제는 TV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민메뉴 ‘치킨’이 지난 15일에도 어김없이 등장했다.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오늘 뭐먹지’가 리뉴얼을 마친 후 첫 메뉴로 월남치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치킨 먹방을 다시 한 번 부추긴 것이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독도치킨 또한 최근 리뉴얼을 마치면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해물, 치킨, 스몰비어라는 인기 소자본창업 아이템 3가지를 동시에 활용하며 치킨 창업에 관심을 보이던 예비창업자, 초보창업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독도치킨은 최근 세련되고 깔끔한 비주얼의 인테리어와 ‘코리안 펍’이라는 컨셉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기 때문이다.


독도치킨 측은“최근 출시한 롤치킨, 독도 플레이트 등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독도치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리안 펍을 활성화 시키며 이미 인정받은 맛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오늘 하루(19일) 독도치킨 천안 백석점에서 치킨 한 마리 당 4,500원에 판매하는 특별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혀 그야말로 ‘편의점 가격’에 제대로 된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소식이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회장은 “2016년 창업시장에서는 가격 대비 품질이 높으면서 창업자의 수익도 보장되는 업종이나 브랜드가 득세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한편 독도치킨의 본사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후인 측은 창업비용은 저렴하고 창업의 상품의 품질은 높은 브랜드라고 평가받으며 현재 이러한 아이템과 아이디어로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독도치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644-9203 )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