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학, 2월 마지막 신입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19 13:00


자료사진.(사진제공=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패션문화산업의 유행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패션전문가를 양성하는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에서 2016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 접수를 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는 성신여대 의류학과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여 기본 이론 지식과 실무까지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또 모든 교육을 이수한 후에는 성신여자대학교 총장명의 패션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모든 교육과정의 전문성과 세분화를 위하여 서양복식사와 한국복식사, 의복구성과 색채는 물론 패션마케팅에서 패션일러스트레이션에 이르기까지 패션디자인과 관련된 필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과정 중 실습이 필요한 경우를 위해 의복구성실습실을 비롯해 염색실, 의복재료실험실 등 총 5개의 실습실을 갖추고 있으며, 친환경 에코캠퍼스를 목표로 도서관 등의 편의시설까지 준비했다.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는 2016년 2월 26일까지 신입생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 3월 7일 첫 수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또는 이와 동등학력 인정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선발 기준은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심층면접만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원서 접수 및 정보는 홈페이지(https://life.sungshin.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