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춘계 상주곶감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경북 상주시민테니스장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상주시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상주시테니스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50개팀 5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해 기량을 겨룬다.
경기는 11일 여자신인부(개나리부)를 시작으로 12일 남자신인부, 13일 남자 오픈부로 진행된다.
상주시 관계자는 "그동안 여러 종목의 전국규모 대회를 통해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과 이미지를 다져온 상주시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지역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