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뷰티바이블' 제시카, '뷰티멘토'로 시청자와 만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01 15:42

자료사진.(사진제공=KBS N)
?
제시카가 '뷰티 멘토'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일 오후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에서 제시카가 메인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뷰티, 패션니스타로 알려진 제시카는 평소에도 뷰티와 패션에 많은 관심을 나타내왔다.

처음 단독 MC를 맡은 제시카는 촬영이 시작되자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이내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뷰티 모델의 통역을 자처하는가 하면 좋아하는 메이크업에 대한 솔직한 코멘트로 평소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특히 현직 패션모델들이 꼽은 립스틱 랭킹 TOP 5를 공개할 때, 제시카는 "모든 제품을 다 소장하고 있다"고 밝혀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제시카와 호흡을 맞춘 뷰티메신저 레인보우 김재경 역시 무대에서 걸 그룹들이 자주 사용하는 뷰티 팁 등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방청객들과도 공감하면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번 시즌 '뷰티바이블' 첫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전쟁'을 주제로 배우 김혜수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우리가 공개하는 명품 코스메틱 제품 사용 비법, 현직 패션모델들이 가장 좋아하는 립스틱 랭킹 TOP 5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